List Print Share

19금 퍼포먼스 릴레이(19min performance Relay)

2013-11-22  

 

19금 퍼포먼스릴레이. 아시아예술극장 초청으로 광주로간다. 4회를 맞는 이번 19금은 비예술을 통한 예술로의 우회로를 실험한다. 이야기꾼 정헌기, 지루박 땐스의 무도, 어린이들이 주최하는 학급회의에 관객이 참여해야 하며 불통을 외치는 헤비메탈 기타리스트가 초대되기도 한다. 광주 지역예술과 동시대예술과의 이접을 통한 활성화를 시도하는 아시아예술극장의 기획이다.

구민자/시각예술. 초등학생들이 회의를 주관한다.

나연우/무용 침이고인다 Salivate

탈각고/음악 수행, 고통, 트랜스, 엑스타시의 티벳의 어느 산속 동굴 속으로

남동현/공연/남양의 과정연구소. 남양의 과정 연구소가 그간 연구. 개발한 결과물들을 최초 공개한다. 그날의 행운에 따라 관객들은 무지하게 비싼 결과물을 얻어 갈 수 있다.

로얄무도댄스/댄스. 30년 역사의 광주 로얄무도댄수, 그 문이 드디어 열린다.

정헌기/스토리텔링/메기의 추억. 타고난 광주의 스토리텔러가 음악가 정율성의 출생관련 비화를 추적한다.

장근영/시각예술/INTJ1107A. 결혼이 왜 하고 싶냐는 물음에 외로움을 느끼게 됐다고 답했다. 멋있단다.희한하다.

안데스/종합예술/듣기 싫은 노래 메들리 2013. TV를 보면서 리모콘을 던지고 싶게 만드는 짜증나는 CF송 등 듣기 싫은 노래를 모아 만든 노이즈 합창

조은지/시각예술/헤비메탈 독백. '힐링의 시대는 갔다, 킬링의 시대가 온다'고 외치는 기타리스트 손경호를 초대하여 불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Tag :
List Print Share
COMMENT

관련 글이 없습니다.